COMMUNITY

커뮤니티

수강후기

HOME커뮤니티수강후기
체험수업후기나 수강후기를 남겨주신 모든 분께 [2000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Marah 선생님과의 두달 수업 후기- Jenna님
작성일 : 2020-03-31 23:47:16  

안녕하세요 저는 직장인이고, 이직 준비를 하면서 오픽 IH,AL레벨 목표로 필요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이번년도 1월말부터 3월말 오늘까지 2달간 Marah 선생님에게 수업을 들었습니다.

1.시작 계기

3년전에 IH등급을 취득하였으나 만료되었고 1년반간 영어에 대해 흥미를 잃게 되었습니다.

이직을 결심한 후로 자격조건에 영어가 필수여서 토익보다는 오픽이 더 빠르게 목표한 점수를 받을수 있지 않을까해서

네이버 화상영어 업체 3군데 정도 더 레벨테스트를 받아보고 선생님이 제일 좋았으며, 무료수강 이벤트가 너무 파격적이였기에 수강하게 되었어요

그중에서는 수강료가 7만원~8만원대로 제 기준에서는 높거나, 오픽수업은 안한다는곳, 문의시 답장이 없거나 느린곳등

관리를 안해주는곳도 있었어요.

2.저렴한 수강료와 무료수강서비스

160분이란 시간을 무료로 해주는 곳은 정말 두손에 꼽았습니다.

남으시는게 있을지 의문이였어요!

그만큼 수강연장에 자신이 있으셔서 실시한 이벤트같았어요

수강 후기조건을 쓰면 더 좋을것 같은데 욕심이 없으신것같아요 ㅎㅎ

3.훌륭하신 선생님

Marah 선생님

비슷한 수강료 기준 민**, E***, ㅋ**등 타사에서 레벨테스트를 해보았으나 제 선택은 Marah쌤이였어요.

성격도 차분하고, 진심을 담아서 가르치시는 것 같았어요.

발음은 물론 표현 구사력이 상대적으로 좋으셔서 말씀하시는거 대화하는것만으로도 배울 점이 많을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초반에 제가 말하고자하는 영어표현을 좀더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문장으로 바꿔주시고

관련한 이디엄 표현도 타이핑해서 공유해주셨어요

수업준비를 잘해주셨고, 제가 쓴 주제별 에세이 모두 피드백 다 해주셨습니다.

후반에는 오픽 책 주제 스크립트 사진보내드렸었는데 그주제로 말고 조금 프리토킹이 많았지만요!

4.아쉬운점?

강사진과 무료이벤트에 투자하시는대신에

사이트에 기재되어있는 피드백 결과는 수강생분들이 잘 보지않아서 중단하게 되었다고하시더라구요.

레벨테스트결과를 제가 여쭤보고 알게되었는데 결과보면서 약간 반성하게되고, 칭찬받으면

좋아지고 현재에서 향후 발전의 변화를 보는거에 조금 기대했나봐요

5.마지막 할말

제가 기존에 없는 오픽 수업을 요청드렸음에도 잘 응대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어떻게 공부하고 수업을 요청드려야 할지 막막해서 일단 보유한 책에 스크립트를 보내드렸고,

책에 있는걸 그대로 하기엔 내용이 제 경험과 맞지 않아 개인적으로 작문해서 보여드리게 되었어요.

에세이를 개인적으로 보내드렸으나 바쁘신 선생님께 적은 비용을 내면서 제가 무리한 요구를 드리는게 아닌지

조금 죄송스럽더라구요!

오픽시험 결과나오면 다시 공유드릴게요!

>AL받았습니다.

선생님 영향이 커요,선생님 덕분에 표현익히고 연습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해요

지금은 혼자 공부하는동안 그동안 알려주신 표현 복습하려고 합니다!

동료, 영어회화스터디 멤버분들에게도 조이톡 추천했어요!

무료 이벤트 선정 해주시고,신경써주시고,

그동안 제가 요구사항이나 질문이 많았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가르쳐주신 Marah샘께도 모두 감사드려요.

 
최신목록   검색목록  
의견나누기 | 의견을 올려주세요.
 
      
 
현재 0 / 최대 2000 byte - 한글 1000자, 영문 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