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수강후기

HOME커뮤니티수강후기
체험수업후기나 수강후기를 남겨주신 모든 분께 [2000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오랫동안 하고 싶은 조이톡입니다~- Sunny님
작성일 : 2022-05-25 09:40:21  

아직 학원을 다니지 않고 집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있는 초등 4학년 아이의 조이톡 수업 후기입니다~

저희 아이는 어렸을 때부터 영어 영상을 보고, 영어 책을 읽으면서 엄마와 영어 공부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항상 영어 스피킹에 목말라 있었죠.

제일 처음 접한 화상 영어는 타 업체를 통한 유럽 선생님과의 수업이었어요.

사실 제가 접한 대부분의 화상 영어 선생님들은 모두 좋으신 분들이었어요.

그런데 유럽 선생님이나 미국 선생님들은 수업료가 비싸서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고, 또 비싼 수업료만큼 아이가 제대로 하고 있나하고 아이를 감시의 눈으로 보게 되더라구요.

스피킹은 편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분위기가 중요한데 아이가 제 눈치를 보는게 마음에 좋지 않았어요.

그래서 알게 된 조이톡은 일단 무료체험 수업이 좋았어요.

2주간 두 분의 선생님과 수업을 하고 선생님을 고를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서 무료 체험을 신청했는데 두 선생님 모두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선생님들 모두 티칭 스킬, 그리고 수업에 대한 열정과 학생에 대한 애정 모두 소유하고 계신 전문가들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가능한 아이가 발화를 많이 할 수 있도록 유도해 주시고, 적절한 질문과 반응을 해주셔서 30분 수업이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또한 제가 아이 수업에 대해 부탁드리는 점들을 말씀드리면 바로바로 수용해 주셔서 수업에 반영해 주시는 모습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비용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곳이라고 자신있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부탁이 있을 때마다 매니저님께 말씀드리면 바로바로 피드백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이가 갑자기 아프거나 스케줄 변동이 있을때 말씀드리면 가능한 조율해 주시려고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최신목록   검색목록  
의견나누기 | 의견을 올려주세요.
 
      
 
현재 0 / 최대 2000 byte - 한글 1000자, 영문 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