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FAQ

HOME커뮤니티FAQ
제목 휴강 & 홀딩

<휴강 & 홀딩>




휴강

 

-휴강은 정해진 하루 수업을 하지 않고 수업종료일을 연장하는 것을 말합니다.

 

-휴강횟수는 등록된 한달 기준으로 주 4,5회는 3회까지만, 주 3,2회는 2회까지만 가능합니다.

 

-다만, 장기등록의 경우 총 등록달에 따른 휴강연기를 미리 할 수 있습니다.

 

-수업연기를 위한 휴강신청은 해당 수업의 전일까지 하셔야 하는게 원칙이지만, 


  사정상 늦으실 경우에는 적어도 6시간 이전에 꼭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전화나 문자가 아닌 고객센터-질문과답변 게시판에서 휴강신청 글을 올려 주시거나, 


  마이페이지-수강스케쥴 표에서 해당 날짜의 '연기신청(HOLD)' 버튼을 클릭하여 직접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홀딩

 

-수업홀딩은 원 수업의 24시간전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수업재개 시 기존의 강사와 수업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최대한 기존 강사와 수업재개 해드리고, 강사 변경을 원하실 경우엔 바꿔드립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바로 수업이 재개되지 않고 대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홀딩신청 및 재개신청은 고객센터-질문과답변 게시판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 한 달 수강은 1회, 세 달 수강은 3회까지 가능하며, 2일 이상 연속으로 연장할 경우 적용됩니다. 


*  단 선생님에게 통보하여 휴강이나 홀딩을 신청한 경우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운영자에게 통보되지않을 경우가 있으므로 수일이 경과-진행된경우 수업으로 인정합니다.


예정된 수업 시간에 전화를 받지 않으시면수업이 진행된 것으로 처리되므로 미리 연기 신청 바랍니다.




감사합니다.